이자카야/나하시/구모지/해산물/생선/어류/오키나와/일본술/굴/가리비/숯불구이/코스요리】일본식 선술집

居酒屋/那覇市/久茂地/海鮮/魚/沖縄/日本酒/牡蠣/帆立貝/炭火焼き/コース料理】【나하시/久茂地/海鮮/魚/沖縄/日本酒/牡蠣/帆立/炭火焼き. /코스요리】【일본요리】【일본술집
.
안녕하세요😃
.
오늘도 영업 중입니다🍺🍻🍻
.
맛있는 것들 다 있어요 🉐🦪🍀🍀🍀
.
맛있는 사케가 있습니다🏮🏮🫡🏮🏮🏮🏮
.
😃 추천이 바뀌었습니다 😁
.
오늘의 추천 메뉴는...흰살 생선 & 안간 🔥🔥🔥🔥🔥!
.
席にあきあります🦭🦭🦭
.
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🐋
.
@호흡

